본문 바로가기
생활가이드

배달음식 베스트 추천

by $@$ 2020. 9. 10.

배달음식 베스트 추천  

집콕 생활이 길어지다 보니 자연스레 배달음식 시켜먹는 게 일상이 되었습니다. 저희 가정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로 주문을 해서 먹는 편인데요. 오늘은 그동안 배달시켜먹은 배달음식 중 베스트 메뉴만을 골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배달음식 베스트 추천


 

■ 중화요리

 

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짜장면이 아닐까 싶습니다. 아이들 어릴 적에 "뭐 먹고 싶어? " 물어보면 으레 "짜장면"이라고 대답했었는데요. 그만큼 아이들이 최애 하는 음식메뉴 중 하나인듯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짜장면과 탕수육 세트로 자주 시켜 먹는 편이예요. 가성비 최고인 배달음식 베스트 메뉴 중 하나입니다. 

 

저녁 음식메뉴 겸 야식으로 시켜먹는 깐풍기와 양장피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. 가끔 술 한잔 땡기는 날은 집에서 기분도 낼겸 이렇게 특별한 중화요리를 먹는 것도 괜찮더라고요.

 

■ 한식, 분식

요즘은 부대찌개를 참 많이도 시켜 먹는것 같습니다. 포장할인이 적용되기는 하는데 이놈의 귀차니즘으로 매번 배달앱을 통해 배달비를 내면서 시켜먹고 있네요. 부대찌개는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2+1 행사를 많이 하기 때문에 가성비 최고입니다. 

요즘은 분식집에서도 배달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최소금액만 충족한다면 언제든지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종종 가벼운 점심식사 메뉴로 떡볶이나 김밥을 주문해서 먹는 편이에요.

 

 

■ 햄버거, 피자, 돈까스

패스트푸드도 종종 배달해서 먹는 편인데요. 버거킹이나 롯데리아, 맘스터치 위주로 주문해서 먹는 편이에요.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집은 맘스터치네요. 닭강정을 정말 좋아합니다. 

 

피자는 한 달에 한번 정도 배달시켜먹는 배달음식 중 하나입니다. 피자집도 종류가 엄청 많다 보니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. 피자와 파스타는 늘 세트로 즐기는 편이에요.

돈까스는 자주 시켜먹는 편은 아니었지만 요즘은 너무 맛있게 잘 튀겨서 배달해주기 때문에 요즘 최애 하는 배달음식 중 하나입니다. 술안주로도 좋아요.

 

 

■ 치킨

일주일에 1~2번은 배달시켜먹는 음식 중 하나인 치킨입니다. 일주일에 1번이라도 안 먹으면 아쉬운 메뉴지요. 치킨의 종류도 다양해서 요즘은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. 

■ 족발, 쪽갈비

최근에 배달시켜 먹은 음식 중 최고봉이었던 쪽갈비를 소개합니다. 세상에 이제는 쪽갈비도 배달이 됩니다. 

쪽갈비와 족발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장이 생겨서 야식으로 종종 시켜먹고 있습니다.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느라 외식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 배달음식 시켜먹느라 식비가 더 많이 지출되고 있습니다.

배달의 민족 어플이나 요기요 어플을 통해 클릭만으로 주문이 가능하니 간단하고 편리해서 배달음식 주문하는 횟수가 더 늘어나는 것 같아요. 어찌 됐든 지극히 개인적인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모음을 정리해봤습니다.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정말 많이도 시켜 먹었네요...이러니 확찐자에서 벗어나질 못합니다.

 

2020/09/01 - [건강가이드] - 닭발 효능 칼로리 부작용

2020/09/07 - [건강가이드] - 과민성 방광의 증상 원인 치료방법

2020/08/27 - [건강가이드] - 요산수치 낮추는법

반응형

댓글